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첫 이용
첫 돌봄 맡김이라 걱정을 많이했어요. 울애는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그리워해서 여행을 가도되나 하면서 걱정하다가 결정한 돌봄이었는데 단 한시간이었지만 잠깐이라도 누군가의 보살핌을 받을수있다는게 너무 안심되더라구요 ㅠ 고양이..누가 외로움 안탄다고 하나요.. 우리고양이는 너무 타요 ㅠ 시터님 오자마자 야옹야옹하며 반기더라구요. 한시간보다 오버타임해주시면서 잠시도 쉬지 않고 케어해주셨어요. 좀 더 쉬엄쉬엄하셔도되는데ㅠ 다음에도 믿고 맡길수있을것같아요. (물론 집을비울일이 없는게 좋지만요!) 불가피할때 조금 편한 마음으로 맡길거같아서 안심이됐습니다! 감사해요💕




412일 전
임*진 펫시터
에고 ㅠㅠ 호식이가 골골송도 부르고 저를 좋아해주어서 고마웠네요! 💕 제 염려도 해주시고 다정한 보호자님 감사드려요 😊 호식이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 거라면 좋겠네요! 🙏🏼 혹시나 또 돌봄 필요한 일이 생기신다면 언제든 찾아주세요! 🫶🏻💕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