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9회 이용
라이브 후기에 올라온 둠비 사진… 진짜 너무 귀여워요!!! 오늘 아침에 날씨도 좋았어서 그런지 둠비 표정이 완전 활짝 웃고 있더라구요☀️ 강쥐 미소 너무 귀엽잖아요 흑흑…ㅠㅠ 특히 벨소리 들리자마자 베란다에서 미친 듯이(?) 달려가는 둠비 모습에 웃음 터졌어요ㅋㅋ 시터님이 얼마나 좋은지 몸으로 표현하는 중인 우리 둠비… 그 거친(?) 사랑을 아낌없이 받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사실 어제도 새벽 1시에 산책을 나갔던 터라, 아침엔 좀 조용할 줄 알았는데요… 세상에, 아침부터 너무 신나있어서 혹시 줄 당김이 심했진 않았을까 살짝 걱정했어요 그런데도 둠비를 예쁘게 봐주시고, 산책 중에도 주변에서 칭찬을 많이 듣는 건 전부 시터님 덕분이에요 진짜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진드기나 풀붙음 같은 것도 걱정되는데, 산책 후 항상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그런지 둠비가 뽀송뽀송 상태로 집에 들어오는 걸 보면 또 한번 감사하고요✨ 그리고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아침 산책이 시터님께도 둠비한테도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조금 더 더워지면 산책 시간을 앞당기거나, 산책 시간을 살짝 줄이고 그 대신 실내놀이로 대체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늘 시터님 판단 믿고 있으니까, 편하게 조정해주셔도 됩니다ㅎㅎ 오늘도 정말 감사드려요! 둠비랑 늘 즐겁고 건강한 산책 만들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407일 전
성*욱 펫시터
안녕하세요 둠비 보호자님~🥰 둠비가 벨소리 들리자마자 베란다에서 미친듯이 달려왔다니..!!! 너무 고마운 마음 가득입니다 ㅠㅠ 흑흑🤍 온 몸으로 저를 반겨줄때마다 정말 너무너무 행복해요 진짜 너무너무 귀여운데 이 모습을 널리널리 자랑하고 싶달까요.. 크크크크크 풀을 너무 좋아하는 둠비를 보며 최대한 즐기게 해주려고 하다가도 진드기가 무서워서 최대한 냄새만 맡게 해주려고 하는데 둠비가 더 즐기고 싶어하진 않을까 걱정이네욤..⭐️ 조금 더 더워지면 산책 시간 조절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저까지 배려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당🥰🤍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