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15회 이용
이번 돌봄도 너~~~무 만족이에요 시터님!! 꼼꼼하게 잘 케어해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ㅎㅎ 시터님 덕분에 집 비울때 정말 맘 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도 하루 연장 할 줄 모르고 맞춰서 택배 시켰던건데 아이들 모래라 좀 무거우셨을 텐데 감사합니다 😭😭 그리고 바니는 3주 전에 결국 스케일링을 했어요!! 그래서 어제 얼굴쪽 스킨십을 약간 거부하는 듯한 느낌 받으신 것 같아요ㅎㅎ 시터님 역시 센스 , 눈치 👍🏻 !!! 애들 자세히 관찰 하고 돌봐주서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뵐게요~!! 아 그리고 간식은 모두 시터님 위해서 준비하는거니 마음껏 다 드셔도 되세요!! 😊😊 감사합니다^^

403일 전
전*민 펫시터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타고난 짐꾼이라 괜차나여!! 보호자님 마음의 짐도 맨날 가볍게 해드리고 가잖아요 후후후😏 바니 큰일 했네요 드디어 스케일링 했군여!!! 장하다 장해🧡🧡 당분간은 엉덩이만 열씨미 두들겨줘야겠어용ㅋ.ㅋ 간식은 늘 너무너무 잘먹고 있습니다!헤헤 감사해요😋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