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160회 이용
와우 두부의 노는 사진만 봐도 기가 쫙 빨려요(?)ㅋㅋㅋㅋㅋㅋㅋ 두부가 대략 한 달전부터 하루 중, 한 끼는 로얄캐닌 습식을 먹는데, 먼가 그 탓도 있을까여 흑흑.. 글고 이상한게 나가서 막 안걷는다고 주저앉지는 않는데 🤔 주말에 두부 아침 점심 저녁 밤 네번 나가거든욬ㅋㅋㅋ 그 중 한 번은 저기 삼각지 걸어가따 오는데 나름 방디 씰룩이는데 (진짜!) 뭔가 이모가 집에서 너무 잘 놀아주셔섴ㅋㅋㅋ 이모랑은 집에서만 놀고파 🤪 이렁걸지

388일 전
이*순 펫시터
방디 씰룩!!! 맞아요. 우리 두부 걷는 모습 너무 귀엽죠. ☺️ 안아주길 바라는 걸까요? 저랑은 나가면 일단 앉지만 안아서 요눔요눔~ 하며 최애 코스 입구에 데려다 내려놓으면 그때부턴 방디 씰룩거리며 잘 다녀요. 두부가 이모를 껌으로만 여기는 게 아니라 가마로도 여기나봐요!!! 😂😂😂😂😂😂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