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펫시터 후기

34회 이용

경기 용인시 (버터)

첫날에 놀이 반응이 없어서 힘드셨을텐데 둘째날에는 열심히 놀았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첫날 말씀하신 것처럼 요즘 딱 한번 반응해주고 안 노는 날이 많았거든요ㅠㅠ 잘 노는 사진 보니까 저도 기분이 좋아요ㅎㅎ 새로 이사 온 집이 해질 때가 되면 새들이 엄청 날아다니는데 애들이 넘넘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딱 시터님 방문하시는 시간이 딱 그 때쯤이었겠네요!! 냥플릭스 시청타임..!이사 온 집을 좋아하는 것 같아 마음이 저도 좀 편했어요. 아 그리고 쿠키는 하악을 잘못 배운게 맞는 것 같아요🤣 저한테도 아침에 일어나서 처음 얼굴 보거나 외출하고 돌아오면 일단 하악으로 인사할 때가 있거든요ㅋㅋ 습관성 하악인 것 같아요 ㅋㅋㅋ 시터님 찍어주신 사진들 보고 너무 귀여워서 한참 웃었어요. 밥도 싹쓸하고 시터님 오시면 제 마음이 넘넘 편하네욥ㅠㅠ 이사하고 첫 방문이셔서 위치나 뭐나 조금 익숙하지않으셨을텐데 애들과 시간 잘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잘 부탁드려요😀

#방문펫시터#펫시터

#경기 용인시 펫시터 이용 후기

#코숏

311일 전

최*진 펫시터

ㅋㅋㅋㅋㅋㅋ 일단 답글이 넘 늦어져 죄송했는데..쿠키가 하악 잘못 배운거 같단 말씀에 웃음이 터졌어요. 그래도 요즘은 하악도 많이 안 하구 무릎 깨물도 안 하는게 저랑 많이 장이 들었다 싶어 흐뭇하고 고맙거든요. 심지어 버터는..ㅠㅠ 말씀드렸듯 자꾸 스윽 하고 꼬리 붙이고 지나가던가 몸 붙이고 있어서 얘들이 맘이 편해지니 애정표현이 찐해졌네 하며 속으로만 꺄꺅!! 하구요.ㅋㅋㅋㅋㅋ🤭💕 버터는 큰 소리나면 꿀벌 아저씨처럼 뛰어와서 여전히 조심 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안정적이고 행복한가봐요. 전엔 차소리도 사람 웅성 소리도 많이 들리던 집인데 이번에 정말 조용.....하더군요.👍👍 제가 도움이 됐다니 저야말로 흐뭇하구요.ㅠㅠㅠ 익숙하고 말고 그런거 없이 그냥 저도 버터쿠키랑 같이 와아아!!! 하며 창밖 구경하고 일몰 사진도 찍었는걸요!!😆 이젠 운전하다 하늘이 넘 예쁘면 버터쿠키가 하늘 구경하는게 생각이 납니다. 큰일이에요...후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길.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

전체 후기 보기

앱 다운로드

모바일 앱 다운받고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와요 구글 다운로드와요 앱스토어 다운로드

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경기 용인시 (버터)

34회 이용

첫날에 놀이 반응이 없어서 힘드셨을텐데 둘째날에는 열심히 놀았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첫날 말씀하신 것처럼 요즘 딱 한번 반응해주고 안 노는 날이 많았거든요ㅠㅠ 잘 노는 사진 보니까 저도 기분이 좋아요ㅎㅎ 새로 이사 온 집이 해질 때가 되면 새들이 엄청 날아다니는데 애들이 넘넘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딱 시터님 방문하시는 시간이 딱 그 때쯤이었겠네요!! 냥플릭스 시청타임..!이사 온 집을 좋아하는 것 같아 마음이 저도 좀 편했어요. 아 그리고 쿠키는 하악을 잘못 배운게 맞는 것 같아요🤣 저한테도 아침에 일어나서 처음 얼굴 보거나 외출하고 돌아오면 일단 하악으로 인사할 때가 있거든요ㅋㅋ 습관성 하악인 것 같아요 ㅋㅋㅋ 시터님 찍어주신 사진들 보고 너무 귀여워서 한참 웃었어요. 밥도 싹쓸하고 시터님 오시면 제 마음이 넘넘 편하네욥ㅠㅠ 이사하고 첫 방문이셔서 위치나 뭐나 조금 익숙하지않으셨을텐데 애들과 시간 잘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잘 부탁드려요😀

#방문펫시터 #펫시터 #경기 용인시 기흥구 펫시터 이용 후기 #코숏

311일 전

최*진 펫시터

ㅋㅋㅋㅋㅋㅋ 일단 답글이 넘 늦어져 죄송했는데..쿠키가 하악 잘못 배운거 같단 말씀에 웃음이 터졌어요. 그래도 요즘은 하악도 많이 안 하구 무릎 깨물도 안 하는게 저랑 많이 장이 들었다 싶어 흐뭇하고 고맙거든요. 심지어 버터는..ㅠㅠ 말씀드렸듯 자꾸 스윽 하고 꼬리 붙이고 지나가던가 몸 붙이고 있어서 얘들이 맘이 편해지니 애정표현이 찐해졌네 하며 속으로만 꺄꺅!! 하구요.ㅋㅋㅋㅋㅋ🤭💕 버터는 큰 소리나면 꿀벌 아저씨처럼 뛰어와서 여전히 조심 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안정적이고 행복한가봐요. 전엔 차소리도 사람 웅성 소리도 많이 들리던 집인데 이번에 정말 조용.....하더군요.👍👍 제가 도움이 됐다니 저야말로 흐뭇하구요.ㅠㅠㅠ 익숙하고 말고 그런거 없이 그냥 저도 버터쿠키랑 같이 와아아!!! 하며 창밖 구경하고 일몰 사진도 찍었는걸요!!😆 이젠 운전하다 하늘이 넘 예쁘면 버터쿠키가 하늘 구경하는게 생각이 납니다. 큰일이에요...후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길.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