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구 펫시터 후기

2회 이용

부산 수영구 (솜이)

2살 반이 조금 안 된 솜이와 2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하면서 처음으로 만 하루 이상을 혼자 두게 되었어요ㅠㅠ 집사가 워낙 분리불안이라 1박2일동안 시터님께 저희 솜이를 두 번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첫날 밤에 1회만 시팅을 부탁드렸는데, 일정이 바뀌어 갑작스레 시터님께 둘째날 아침에 한 번 더 와주실 수 있는지 부탁을 드린건데 너무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정말 너무 만족스럽습니다ㅠㅠ 노지영 시터님 진짜 최고의 펫시터님이신 것 같아요! 정말루요!! 제가 펫시팅이 처음이라 요청사항을 엄청 길고 자세하게 작성해뒀었는데 엄청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 챙겨서 제가 써둔 그대로 이행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시간별로 솜이의 상태나 행동 또한 정말 세세하게 다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혼자 두고 나왔다는 생각에 솜이에게 너무 미안해서 사실 계속 약간 우울한 상태였는데 그런 생각이 싹 가실만큼 솜이에게 너무너무 다정하게 대해주시더라고요ㅠㅠ 저 없이 낯선 사람을 맞이한 게 처음이라 그런지 첫 날에 쥐죽은 듯 계속 이불 아래 숨어만 있는 솜이에게 끊임없이 상냥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말 걸어주셨어요..ㅠㅠ 제가 괜히 죄송한 마음에 이불 밖으로 안 나오면 그냥 두고 쉬시라고 말씀 드렸는데, 그래도 계속 말 걸어주다보면 솜이도 익숙해져서 내일은 숨지 않고 곁을 내어줄 수도 있으니 일단은 해보시겠다면서 반응도 없는 솜이 앞에서 계속 다정히 말씀 건네주시는 모습 보면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 저 진짜 감동해서 눈물이 찔끔 났습니다... 😭 그리고 솜이가 낯선 사람을 경계해서 아예 안 나오는 것 같다며, 두번째날은 시팅 시간을 30분으로 줄이거나 솜이와 안면이 있는 지인분을 부르셔도 괜찮다고 먼저 제안해주신 것도 정말 감사했어요...ㅠㅠ 그런데 웬걸 시터님이 너무 다정하게 잘해주신 덕인지, 이틀째는 전날과는 180도 다른 고양이가 되어 시터님 곁에서 계속 똥꼬발랄하게 뛰어놀더라고요!!! 보내주시는 사진과 영상 속에 저희 솜이가 너무 신나고 행복해보여 저도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 노지영 시터님이 너무 완벽하게 솜이 케어해주신 덕분에 한시름 마음 놓고 일정 다녀올 수 있었어요! 사실 지금까지 솜이 걱정이 되어 여행 한 번 제대로 못 갔는데, 앞으로는 시터님께 솜이 부탁드리고 가끔은 여행을 가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더운 날씨에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시터님! 다음에 또 저희 솜이 좀 부탁드릴게요! 늘 건강 조심하시고 또 뵙겠습니다 ❤️❤️❤️

#방문펫시터#펫시터

#부산 수영구 펫시터 이용 후기

#코숏

314일 전

노*영 펫시터

흐엉😢이렇게나 길고 정성스럽게 후기 써주시다니!감동입니다😊😆 솜이랑 오늘 재밌게 축구?도 하고! 다시 지금 사진 쭉돌려보니 미소가 절로 나오네요 저도 집사이기 때문에 보호자님들이 어떤 마음으로 밖에 계신지 잘 알아요!ㅠ 조금이라도 마음이 편해지신 거 같아서 저도 뿌듯하고😊🥰 솜이랑 항상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시길 바랄게요! 👩💛😽

+

전체 후기 보기

앱 다운로드

모바일 앱 다운받고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와요 구글 다운로드와요 앱스토어 다운로드

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부산 수영구 (솜이)

2회 이용

2살 반이 조금 안 된 솜이와 2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하면서 처음으로 만 하루 이상을 혼자 두게 되었어요ㅠㅠ 집사가 워낙 분리불안이라 1박2일동안 시터님께 저희 솜이를 두 번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첫날 밤에 1회만 시팅을 부탁드렸는데, 일정이 바뀌어 갑작스레 시터님께 둘째날 아침에 한 번 더 와주실 수 있는지 부탁을 드린건데 너무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정말 너무 만족스럽습니다ㅠㅠ 노지영 시터님 진짜 최고의 펫시터님이신 것 같아요! 정말루요!! 제가 펫시팅이 처음이라 요청사항을 엄청 길고 자세하게 작성해뒀었는데 엄청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 챙겨서 제가 써둔 그대로 이행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시간별로 솜이의 상태나 행동 또한 정말 세세하게 다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혼자 두고 나왔다는 생각에 솜이에게 너무 미안해서 사실 계속 약간 우울한 상태였는데 그런 생각이 싹 가실만큼 솜이에게 너무너무 다정하게 대해주시더라고요ㅠㅠ 저 없이 낯선 사람을 맞이한 게 처음이라 그런지 첫 날에 쥐죽은 듯 계속 이불 아래 숨어만 있는 솜이에게 끊임없이 상냥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말 걸어주셨어요..ㅠㅠ 제가 괜히 죄송한 마음에 이불 밖으로 안 나오면 그냥 두고 쉬시라고 말씀 드렸는데, 그래도 계속 말 걸어주다보면 솜이도 익숙해져서 내일은 숨지 않고 곁을 내어줄 수도 있으니 일단은 해보시겠다면서 반응도 없는 솜이 앞에서 계속 다정히 말씀 건네주시는 모습 보면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 저 진짜 감동해서 눈물이 찔끔 났습니다... 😭 그리고 솜이가 낯선 사람을 경계해서 아예 안 나오는 것 같다며, 두번째날은 시팅 시간을 30분으로 줄이거나 솜이와 안면이 있는 지인분을 부르셔도 괜찮다고 먼저 제안해주신 것도 정말 감사했어요...ㅠㅠ 그런데 웬걸 시터님이 너무 다정하게 잘해주신 덕인지, 이틀째는 전날과는 180도 다른 고양이가 되어 시터님 곁에서 계속 똥꼬발랄하게 뛰어놀더라고요!!! 보내주시는 사진과 영상 속에 저희 솜이가 너무 신나고 행복해보여 저도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 노지영 시터님이 너무 완벽하게 솜이 케어해주신 덕분에 한시름 마음 놓고 일정 다녀올 수 있었어요! 사실 지금까지 솜이 걱정이 되어 여행 한 번 제대로 못 갔는데, 앞으로는 시터님께 솜이 부탁드리고 가끔은 여행을 가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더운 날씨에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시터님! 다음에 또 저희 솜이 좀 부탁드릴게요! 늘 건강 조심하시고 또 뵙겠습니다 ❤️❤️❤️

#방문펫시터 #펫시터 #부산 수영구 광안동 펫시터 이용 후기 #코숏

314일 전

노*영 펫시터

흐엉😢이렇게나 길고 정성스럽게 후기 써주시다니!감동입니다😊😆 솜이랑 오늘 재밌게 축구?도 하고! 다시 지금 사진 쭉돌려보니 미소가 절로 나오네요 저도 집사이기 때문에 보호자님들이 어떤 마음으로 밖에 계신지 잘 알아요!ㅠ 조금이라도 마음이 편해지신 거 같아서 저도 뿌듯하고😊🥰 솜이랑 항상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시길 바랄게요! 👩💛😽

+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