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315회 이용
안녕하세요 시터님 주말 잘 보내셨어요? 꼬미는 날씨가 따뜻해서 실내복도 벗었어요 일요일 낮에는 품에 안겨서 공원 벤치에서 낮잠 신나게 자다가 집으로 왔는데도 몰랐답니다 눈은 좋아지고 있다고 하셨어요 토요일에 진료 한번 더 다녀왔어요 졸리면 입맛이 없나봐요 잠 깨면 잘 먹어요 날씨가 더워져서 걱정입니다 심장이 약한 아이라 더우면 무리가 될 수 있데요 빨리 더워진다고 해서 에어컨 청소는 미리 해두었어요 오늘도 잘 부탁드립니다 밥은 사료는 먹다가 안 먹다가 해서 소고기 삶아서 갈아서 줬습니다 시금치 삶은 거랑 섞으니까 잘 먹더라고요 항상 감사해요

1179일 전
이*주 펫시터
실내복 벗었나 보네요~ 공원에서 한참을 잤나보네요~😊🙂 눈이 좋아지고 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그러게요...낮에는 너무 더운거 같습니다.ㅠㅠ 어제는 특식먹었나보네요~😊 오늘도 꼬미 잘 돌보고 오겠습니다~^^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