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6회 이용
한동안 일로 정신없이 보내다가 모처럼 오랫만에 편히 외출했네요. 😀 오랫만에 본건데 먼냥이들이 기억하고 있었다니 다행이네요ㅎ 덕분에 아주 편하게 맘 놓고 다녀왔답니다. 김짱이 덩치가 많이 커지고 자기표현도 확실해졌답니다. 희뇨는 요즘 안했는데 정말 많이 반가웠나보네요ㅠ 고양이들과 아기때일때부터 봐서인지 호의적으로 다가서지만 항상 외면당하기 일쑤라서 아직은 친해지기 어려운듯보이더라구요. ;; 밥도 서로 다 뺏어먹고요ㅋ 멍냥이들이 엄마 아빠 없는데 오랫만에 반가운 사람도 만나고 산책도 하고 뽕파티도 하고 즐거운 하루였을듯합니다~ㅎ 항상 잘 부탁드릴께요ㅎㅎ

584일 전
한*영 펫시터
보호자님 안녕하세요 ☺️ 오늘도 장문의 후기를😭😭😭 너무 감사드립니다 짱이 아직도 애긴데도 성숙미가 생긴게 넘나 웃겼어여🤣 우리 짱이가 얼른 철들어야(?) 보리도 치치도 치빵이도 늘 긴장하지 않고 편할텐데..ㅋㅋㅋㅋㅋ 아가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빕니다😆 담에두 아가들 만나면 즐겁게 보낼게용!!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