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산진구 펫시터 후기

15회 이용

부산 부산진구 (배배)

드디어 뵙는군요 시터님!!😁😁 배배도 저도 너무 기다렸답니다..ㅎㅎ 저와 배배가 안녕하지 못했던거는..둘다 장염이..하하..🤣왜..배배는 제가 아플때 같이 아픈지..정말..😭😭 너무 속상했어요 날도 갑자기 추워지고 배배는 산책시간도 길다보니 시터님 추운데 고생하실까봐😅😅 조금 망설였답니다..ㅎㅎ😅😅 하지만 제가 퇴근후에 산책을 시민공원으로 가다보니ㅠㅠ 찬바람쌩쌩..목줄도 안채운 강아지들이 활보하다보니..몇번 물림사고 애피소드도 있고..😭😭 염치불구하고 시터님의 도움을 빌린답니다😅 저도 속상하고 배배한테 같이 물지 왜 도망만다니냐고!!화를 좀 냈었어요..😭 그럼안되는거지만..흑😭😭 날이갈수록 시터님에게 의지하는 제모습.. 그리고 날이 갈수록 사진들이 너무 다양해져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영😆 제 개인적인 취향은 씻고나와서 쫄딱젖은채로 찍은게 제 원픽😍😍 배배의 옷을 챙긴다고 수건을 못챙긴 제 실수 용서바랍니당..🤭🤭 오늘 정말 긴시간동안 배배와 함께 해주셔서 완전 에너지가 방전이실텐데.. 일지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써주시니.. 정말 저한테 선물이 아닐수가 없네요..🥰🥰 매번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펫시터#펫시터

#부산 부산진구 펫시터 이용 후기

#말티푸

1295일 전

전*희 펫시터

사랑스런 배배가 아마도 사랑스런 보호자님의 돌봄을 받고 자라서 그렇게 사랑스러운가 봅니다~🥰🥰 어쩜 이렇게 후기도 사랑스럽게 남겨 주실까요⁉️ 솔직히 이렇게 정성스럽게 후기 남겨 주시는 보호자님이 얼마나 계실까 싶습니다 🤔🤔 항상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 그 동안 그런 일들이 있었군요~ 넘 많이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 장염에다가 다른 댕댕이한테 물리기까지 했다니 😭😭 우리 귀요미 배배가 얼마나 아팠을까요~🥹🥹 혹시 엉덩이 쪽이였나요? 약간 털색이 다른 부분이 보이긴 했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그랬구나 생각이 드네요~ 어제 산책할 때 평소 다른 댕댕이 친구들 만나도 크게 공격적이지 않을 때가 많았는데 어제는 먼저 선방으로 으르렁하려고 하더라구요 아마 이전에 당한게 있으니깐 무서우니깐 먼저 더 반응을 했나보네요~ 보호자님께서 이렇게 돌봄 이후나 평소 있었던 일을 말씀해 주시니 더 배배를 돌봄하는데 있어서 많은 이해가 되고 어떻게 귀요미들을 케어해야하는지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댕댕이와의 교감도 중요하지만 보호자님과의 소통도 참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퇴근하시고 오셔서 배배 산책시키는 것도 참 힘드실텐데 정말 👍👍 대단하셔요~‼️ 제가 돌봄하는 날은 그나마 밤보다 따뜻한 낮이니깐 제가 시민공원까지 쒼~나게 산책하고 올테니 저녁 산책은 좀 짧게 동네주변으로 해보시는 것은 어떨지요? 소심하게 제안드려요 👉👈 날이 추우니깐요~ 😭😭 그리고 빨리 보호자님의 컨디션도 회복되시길 정말 바랍니다~🙏🏻🙏🏻 거짓말 하나 안 보태고 배배 돌보는 동안 한번도 힘들구나~ 😭😭 에너지 방전됐다라고 생각한적 한번도 없답니다~🤗🤗 ‼️ 오히려 배배 만나고 오는 날은 제가 에너지 뿜뿜되어 온답니다~ 💪💪 그만큼 배배는 저에게 너무너무 사랑스런 😍😍 댕댕이 친구랍니다~‼️ 저 내일도 배배 충전소에 에너지 뿜뿜하러 갑니다~ 기대하세요~😄😄‼️

+

전체 후기 보기

앱 다운로드

모바일 앱 다운받고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와요 구글 다운로드와요 앱스토어 다운로드

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부산 부산진구 (배배)

15회 이용

드디어 뵙는군요 시터님!!😁😁 배배도 저도 너무 기다렸답니다..ㅎㅎ 저와 배배가 안녕하지 못했던거는..둘다 장염이..하하..🤣왜..배배는 제가 아플때 같이 아픈지..정말..😭😭 너무 속상했어요 날도 갑자기 추워지고 배배는 산책시간도 길다보니 시터님 추운데 고생하실까봐😅😅 조금 망설였답니다..ㅎㅎ😅😅 하지만 제가 퇴근후에 산책을 시민공원으로 가다보니ㅠㅠ 찬바람쌩쌩..목줄도 안채운 강아지들이 활보하다보니..몇번 물림사고 애피소드도 있고..😭😭 염치불구하고 시터님의 도움을 빌린답니다😅 저도 속상하고 배배한테 같이 물지 왜 도망만다니냐고!!화를 좀 냈었어요..😭 그럼안되는거지만..흑😭😭 날이갈수록 시터님에게 의지하는 제모습.. 그리고 날이 갈수록 사진들이 너무 다양해져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영😆 제 개인적인 취향은 씻고나와서 쫄딱젖은채로 찍은게 제 원픽😍😍 배배의 옷을 챙긴다고 수건을 못챙긴 제 실수 용서바랍니당..🤭🤭 오늘 정말 긴시간동안 배배와 함께 해주셔서 완전 에너지가 방전이실텐데.. 일지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써주시니.. 정말 저한테 선물이 아닐수가 없네요..🥰🥰 매번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펫시터 #펫시터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펫시터 이용 후기 #말티푸

1295일 전

전*희 펫시터

사랑스런 배배가 아마도 사랑스런 보호자님의 돌봄을 받고 자라서 그렇게 사랑스러운가 봅니다~🥰🥰 어쩜 이렇게 후기도 사랑스럽게 남겨 주실까요⁉️ 솔직히 이렇게 정성스럽게 후기 남겨 주시는 보호자님이 얼마나 계실까 싶습니다 🤔🤔 항상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 그 동안 그런 일들이 있었군요~ 넘 많이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 장염에다가 다른 댕댕이한테 물리기까지 했다니 😭😭 우리 귀요미 배배가 얼마나 아팠을까요~🥹🥹 혹시 엉덩이 쪽이였나요? 약간 털색이 다른 부분이 보이긴 했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그랬구나 생각이 드네요~ 어제 산책할 때 평소 다른 댕댕이 친구들 만나도 크게 공격적이지 않을 때가 많았는데 어제는 먼저 선방으로 으르렁하려고 하더라구요 아마 이전에 당한게 있으니깐 무서우니깐 먼저 더 반응을 했나보네요~ 보호자님께서 이렇게 돌봄 이후나 평소 있었던 일을 말씀해 주시니 더 배배를 돌봄하는데 있어서 많은 이해가 되고 어떻게 귀요미들을 케어해야하는지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댕댕이와의 교감도 중요하지만 보호자님과의 소통도 참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퇴근하시고 오셔서 배배 산책시키는 것도 참 힘드실텐데 정말 👍👍 대단하셔요~‼️ 제가 돌봄하는 날은 그나마 밤보다 따뜻한 낮이니깐 제가 시민공원까지 쒼~나게 산책하고 올테니 저녁 산책은 좀 짧게 동네주변으로 해보시는 것은 어떨지요? 소심하게 제안드려요 👉👈 날이 추우니깐요~ 😭😭 그리고 빨리 보호자님의 컨디션도 회복되시길 정말 바랍니다~🙏🏻🙏🏻 거짓말 하나 안 보태고 배배 돌보는 동안 한번도 힘들구나~ 😭😭 에너지 방전됐다라고 생각한적 한번도 없답니다~🤗🤗 ‼️ 오히려 배배 만나고 오는 날은 제가 에너지 뿜뿜되어 온답니다~ 💪💪 그만큼 배배는 저에게 너무너무 사랑스런 😍😍 댕댕이 친구랍니다~‼️ 저 내일도 배배 충전소에 에너지 뿜뿜하러 갑니다~ 기대하세요~😄😄‼️

+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