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첫 이용
저는 원래 산책을 좋아하고 아이랑 걷는 시간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터라 시터 선생님을 만나야겠다라고 생각한 적은 없었는데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 미리 연습은 해두는 게 좋겠다 싶어 처음 신청해 봤는데 너무 좋은 산책 선생님을 만나게 되어 감사하고 행복해요! 모처럼… 강아지 출입이 안되는 카페 구경도 하고 ^.^ㅋㅋ 좋은 산책선생님을 만나뵙게 되어 매일 혼자 3,4시간씩 산책하던 스케쥴에 가끔은 자유의 날을 가져봐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 어쩐지 앞으로 제 삶이 더 윤택해 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추운 날 따뜻한 마음으로 예쁘게 산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래오래 잘 부탁드려요!❤️🐾


527일 전
손*후 펫시터
그쵸그쵸ㅋㅋㅋㅋ 이때다 하고 점찍어둔 카페 들어가는 거 너무 공감이에요🤭 하루에 여유가 필요하고 쉼이 필요하실 때, 급하게 볼일이 생기면 저 불러주세요!🥰 제가 해나랑 성북천 청계천 끝까지 한 번 걸어보겠습니다!ㅋㅋㅋㅋ🐕🐾 오늘도 해나랑 즐거운 산책하고 올게요!💕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