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703회 이용
이송하시터님 안녕하세요~^^ 이마트 저 봉투..이제 불쌍해집니다 동생이 왜저렇게 너덜너덜해졌냐고 묻더라구요🤣모모 작품이라니까 한숨 쉬어요~ 모모, 미용이 많이 힘들었는지 엄청 울었어요 악귀 들릴까봐 안시키고 싶었는데 모모도 요즘 베란다 해먹은 안가더라구요. 덥긴 덥나봐요 아키마냥 제 방 캣스탭 아님 쇼파 팔걸이에 늘어져 있어요;; 재난같은 날씨네요🥵 시터님도 요즘 다니시기 많이 고생스러우시죠? ㅠㅠ가끔 실내에 있는 애들이 부럽습니다.. 시팅 하실때 에어컨 팍팍트세요!! 냉장고에 마실것도 좀 채워 놓을테니 부담없이 드세요~ 매번 저희 애들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