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30회 이용
선생님, 탱이 배아픈 것 함께 걱정하고 함꼐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알려주신 꿀팁으로 얼른 배민의 힘을 빌어, 제가 끓여주지 못한 삼계탕을 탱이에게 먹일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다녀가신 뒤에, 쌤 손 약손의 힘인지 아니면 현대의학의 힘인지 몰라도 암튼 다시 설사하거나 토하지 않고 무사히 저녁식사 (역시 듀먼 북어탕) 마치고 오늘 아침 식사까지 잘 해냈답니다 제일 걱정스럽고 도움이 간절할 때 탱이 옆에 있어주신 마취총 선생님~ 근데 마취총 은 좀 무시무시하게 들려서, "안정제" 정도가 더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ㅎㅎ 덕분에 같이 동동거린 쮸도 마음 편하게 눈 붙일 수 있었을 거에요 요번 금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진심 감사해요!

814일 전
권*진 펫시터
큰언니님, 소중한 후기와 근황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탱이 상태가 걱정돼서 연락드려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자세히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더이상 탈나지 않고 장염기가 잘 다스려졌다니 다행입니다 😄 아마도 빠르게 약 처방 받고 잘 케어해주신 여러 보호자님들의 정성 덕분이지 않나 생각 돼요~ 우리 탱이가 워낙 착해서 걱정하지 말라고 금방 털고 일어난 거 같구요 ㅎㅎ 사람도 계절이나 환경, 음식 때문에 갑자기 탈이 나듯, 아이들도 그러니까 크게 자책하진 마시고 앞으로 더 건강해지는 과정이라 생각해주시면 좋겠네요~ 뭔가.. 점점 아이들에게 제가.. 인간 춘곤증이 되어가는 거 같지만.. ㅎㅎ 큰언니님께서 좋게 봐주시니 더 잘 재워보도록.. 아니 잘 케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