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124회 이용
은하가 점심밥을 안먹는군요 😅💦 제가 이제 아침에 간식을 더 줄여서 줘야겠어요 새벽 6시에 아침밥 챙겨주다보니 출근 직전에는 밥을 잘 안 먹어서 혹시 배고플까봐 건사료를 여기저기 뿌려놓고 갔거든요 너무 많아서 배불렀을지도 모르겠어요 은하가 토한 것도 손수 치워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직접 만지기 힘드셨을텐데🥹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침대 옆에 의자를 두니 은하가 거기 앉거나 침대에 길게 늘어져서 자거나 하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니 선생님 앉으실 곳이 없으셨을거같아요 미안합니다💦 다음에는 다시 책상 옆에 두는 게 좋으실까요 아니면 선생님이 편하게 끌어다 앉으시거나 하셔도 괜찮아요 오늘도 잘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412일 전
김*미 펫시터
애옹이들은 종종 구토하니까 치우는 데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다만 은하가 나이가 있다보니ㅠㅠ어디 불편하거나 그럴까봐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츄르도 잘 먹고 놀이도 잘 해서 안심했어요! 의자는 지금처럼 침대 옆에 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어제 보니까 은하가 잠에서 깰 때나 제가 가기 전에 계속 의자 위에 있었거든요☺️ 오늘도 은하랑 씐나게 놀아볼게요! 저도 항상 감사합니다! 곧 뵙겠습니다!😆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