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36회 이용
시터님, 오늘도 온도 잘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터님이 찍어주신 온도 사진 볼때마다 온도가 그보다 더 행복할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어서 저희까지 다 행복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ㅎ 온도가 요즘 폭풍 뛰뛰 하고 난 후에만 물을 많이 마시고 평소에는 물을 많이 안 마시더라구요 아마 용기 탓은 아니었을겁니다 ㅎㅎ 원래 쓰던 휴대용 물그릇을 잃어버려서 지금 새 물그릇이 집으로 배송되고 있어요! 그리고 욕실 바닥에서 씻겨주면 차분히 잘 씻는 것 같습니다. 욕조가 싫은건가봐요 ㅠㅠ 목욕도 여러번 하다보니 적응이 좀 됐는지 이제는 나름 잘 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스케줄이 나와서 조만간 또 다음달 예약 문의 한꺼번에 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