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129회 이용
제가 펫캠 영상을 다시 보니까... 은하가 침대에 누워서 졸다가 선생님 발걸음 소리가 들리는 순간부터 방묘문 앞에 얼른 가서 앉아있더라구요 ㅎㅎ 선생님 발걸음 소리를 기억했나봐요!! 제가 퇴근할 때도 계단 올라가는 순간부터 알고 문 앞에서 기다리더라구요 제가 다시 저녁밥 챙겨주니 잘 먹었어요!! ㅎㅎ 은하가 별로 배가 안고플땐 나중에 다시 챙겨주면 먹기도 해서요 너무 걱정마시고 안먹으면 안먹는대로 두셔도 돼요 은하의 귀여운 사진이 어떻게 나오나 궁금했는데 선생님께서 귀여운 모습을 찍어주려고 정말 노력해주신 걸 봤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찍어주신 사진들도 다 너무너무 귀여워요!!👍👍 이제 날이 많이 따뜻해졌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은하 잘 부탁드려요 늘 감사합니다!!💕

408일 전
김*미 펫시터
어웅...은하 너무 사랑스럽네요..😍진짜 개냥이 같아요! 어떻게 발걸음 소리를 다 기억하고..진짜 기특하고 사랑스럽고ㅠㅠ이따 가서 또 은하랑 엄청 놀아줘야겠어요! 은하가 입맛이 아예 없는 건 아니라 다행이에요..!😆 영상으로는 은하의 초귀염깜찍함이 다 안 담길 것 같아서 노는 모습 위주로 사진 찍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런 걸 알아봐주시다니 감동이에요..정말 감사합니다🥹 지금이 딱 덥지도 춥지도 않은 걸 즐길 날씨같아요! 보호자님도 좋은 하루 보내셨음 좋겠고 오늘도 은하랑 씐나게 놀아볼게요! 감사합니다!😆❤️❤️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