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8회 이용
ㅎㅎㅎ 유진 펫시터님 ! ㅎㅎ 복귀츄카드립니다 진짜 이번에도 넘넘 잘 놀아주셔서 ~~~~~ 감사했어요 ㅎㅎㅎ ㅋㅋ썸넬 사진 넘 웃겨요 장풍쏘는거 ㅋㅋㅋ 저번에 닥터스트레인지도 그렇고 순간포착 마스터 이신듯 해요 ㅎㅎㅎㅋㅋ 나무가 유난히 유진님께 많이 애교를 부리는것 같아요 ~• 고렇게 무릎이랑 얼굴에 손올리는 경우는 없었다구요 ~? 와 글고 발톱 어쩜 그렇게 자연스럽게 깎으시나요 나무 넘 얌전한데 ;; ㅋㅋㅋ 제가 하면 ㅜ 싫어했다구요.. 하지만 말씀주신것처럼 츄르한입 발톱 두개 권법으로 열심히 긍정교육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 ㅎㅎㅎ 깎아주셔서 넘 감사해용 ~~ 🥰 글고 나무는 역시나 ㅋㅋ 배에 실달고 있어도 뛰댕겨서 넘,, ㅋㅋㅋㅋ강한 고양이에요 ,, 넥카라는 수술부위를 엄청 많이 핥지 않는 이상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냅뒀는데 많이 빨개졌네요,, 병원에 전화해보니 아직은 괜찮은 것 같아 좀 더 지켜보려고 해요 ㅎㅎ 참고로 2주뒤에 실밥 풉니다 ㅋㅋㅎ 그럼 더 날뛰겠죠 허허😇 그리고 정말 눈썰미 대박이신게 나무가 먹는양이 늘었답니다 !! 밥도 엄청 많이 먹고 츄르도 아주 금방 먹어서 이제 하나 다 먹이셔도 될 것 같아요 😊쑥쑥 키워야지,, 고양이 확대범 할랍니다 와 그리거 깃털에 채터링이라니 ~~ 대박 첨봐요 ㅋㅋㅋㅋㅎ 얼마나 잘 놀아주셨으면 👍👍ㅎㅎㅎ 넘 귀여워요 이 빵살고양이 ㅎㅎㅎ 오늘도 열놀 해쥬셔서 감사해요 !! 펫시터님두 주말 잘 보내세요 ~~~😊

1181일 전
최*진 펫시터
그 스트레인지 생각나서 사진 찾아보니 확실히 나무 얼굴이 많이 어른스러워지구 체구도 꽤나 커졌어요!😆❤️ 그 사이 이렇게 많이 자라서 중성화도 하구. 진짜 이제부턴 늘 건강히 꽃길만 걷길요.🥲🙏🙏 저도 순간 찍힌 사진들 보면 막 신기하고 흥분해요.ㅋㅋㅋㅋㅋㅋ 저 상황은 기억 안나는데 찍힌 거 보며 엄청 웃은 기억만 있어요.ㅋㅋㅋㅋ 진짜 순간순간 다 담고 싶은데 잘 안 될 때가 있어서 답다압....합니다.🤤 나무가 아마 첨으로 혼자 있을 때 놀아주고 간식 챙겨준 사람이라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저도 막 앵기고 반가워하는 나무 보면 제 새끼 마냥 이뻐하기 되는 거 같구요.😊 얼굴에 손 올리고 가까이 다가오는 아이들이 기끔은 있는데 왜 정작 저희 아이들은 안 그런거죠?!!! 😅😭 ㅋㅋㅋㅋㅋㅋㅋ 에고. 넘 부럽습니당. 진짜 나무는 애교가 넘넘 많아요.👍 페쓰룸 발톱깎이는 안 써봤어서 사실 그 원에 끼울 때 시간이 걸려 당황스럽더라구요. 그래도 실수로 너무 깊게 깎이진 않는거라 좋긴 했어요. 빨리빨리 하는게 젤 좋긴 해서 혹시 보호자님도 시간이 좀 걸린다 싶으시면 일단은 일반 발톱깎이 써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ㅎㅎ 전 그거 장만해야겠구요. 잘 잘리던걸요!! 날이 안 좋은거 쓰면 발톱이 부스러지게 잘려서 애들이 싫어하거든요.ㅠㅠ 그러게요.푸흐흐 실밥달고 그렇게 뛰댕겨서 야. 나무 진짜 장난아니다!! 했어요. 저희집 애들은 넥카라 하고는 자기 어디 심하게 아파 죽는거 아니냐며 골골 거렸거든요.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넥카라를 빼고 있어서 스트레스 덜 받아 그런게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그래도 넘 물어뜯어서 저거 실밥 빠지면 어쩌나 걱정은 되었는데. 병원에서 괜찮다니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확대범 반대입니다!!🤣🤣 뭐..지금 그 정도 먹는다고 나무가 확대 되기 쉬운 몸은 아닌거 같지만요. 그래도 대형묘는 한 2년까지도 조금씩 자라는거 같으니 혹시 모르겠어요.ㅋㅎㅎ 채터링 하는 거 넘 귀엽죠!!!!! 깃털을 결국 뿌셔놨던걸요! ㅋㅋ 큰 깃털은 회전하면서 소리가 커서 것도 좋아할 것 같아요. 청소기도 안 무서워하는거 보니 분명! 그럴 것 같습니당.😁 보호자님두 나무랑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저야말루 나무 다시 만나서 넘 감사합니다!!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