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펫시터 후기

122회 이용

경기 수원시 (도비)

정말 험난한 시팅이셨죠…? 🥺🥺🥺 도비가 씻길때는 그래도 난리안쳐서 다행이고 ㅜ 시터님이 그때 와주셔서 또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마리는 목욕할때 너무 난리쳐서, 저랑 남편 등을 타고 머리위까지 올라올때도 있어요. 저희는 발톱에 난도질 당하구요🥲 도비는 다행히 설사한번 더 하고 멎고, 어제 정상적인 맛동산을 봤네요😌😌 넘 죄송스럽고 또 감사합니다… ㅠㅠㅠ 그러고 다음날, 마리가 설사구토에 병원다녀왔어요.. 신장땜에 신장유산균을 째끔 먹였는데.. 또 그게 문제였던지. 주사맞고 약먹이고는 설사구토는 멎었는데. 도비도 마리도 입맛이 가출해서 생식을 안먹어요.. 로우즈 캔 줬더니 그거먹고나서는 캔만 내놓으라고 둘다 난리네요 ㅠ 내일 돌봄 오시면 아마 캔 급여해주셔야 할 것 같은데, 제가 오늘 내일 살펴보고 말씀 드릴게요..! 애들이 지금먹는 유산균랑 생식에 위장이 안정화 되었는데, 제가 괜히 유산균을 바꿔 이사단이 났네요.. ㅠ ㅠ 도비도 마리도 컨디션이 완전히 돌아오진 못해서 내일 잘 놀지않거나 예민하거나 할 것 같아요..참고해주세요🙏🏼😊 오늘도 안전한 돌봄길 되시구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감사합니다!!

#방문펫시터#펫시터

#경기 수원시 펫시터 이용 후기

1188일 전

최*진 펫시터

험난하진 않았어요!! ㅎㅎ 꽤 겪는 일인데 도비가 엄마가 해주는게 아니라서 어떻게 반응을 보일지 몰라 당황했을 뿐이에요.😊 ㅋㅋㅋㅋㅋ 저희 슈피도 목욕시키면 그러고 난리를 쳐서 도와줄 사람이 없는 저는 제가 목욕을 한건지 모를 상태로 나온답니다.(그...그래서 자주 안해요.😅) 예전에 한참 아로마테라피 해줄 땐 고양이라 그냥 반신욕으로 슬쩍 물 묻혀주고 젖은 수건으로 닦아주고 그랬는데, 그럴 정성이 좀 사라진거 같아 미안하네요..ㅠ 다행입니다!!! 몸이 안정되면 다시 또 생식도 잘 먹고 하겠죠!!🙏 마리까지 구토설사에 병원까지 다녀와서 보호자님 주말 동안 정신없으셨겠어요. 에고..ㅠㅠ 그나마 캔이라도 잘 먹으니 또 다행이네요. 더 좋은게 있을까 걱정되어 그러신거니 자책하진 마시구요. 애들이 엄마 맘 알아줄거에요. 마리는 저 들어가면 그래도 또 놀자고 할 것 같은데 도비는 어떨지 모르겠네요.ㅎㅎ 오늘 푹 잘 자구 낼 기분 좋게 만나길요! 늘 돌봄길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내일 캔 준거라도 잘 먹어주길요. 아참. 간식도 줘도 되는지 유산균은 줘야는지 알려주세요! 보호자님도 식사 잘 챙기셨길 바라며...ㅠ 낼 뵈어요!!❤️

+

전체 후기 보기

앱 다운로드

모바일 앱 다운받고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와요 구글 다운로드와요 앱스토어 다운로드

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경기 수원시 (도비)

122회 이용

정말 험난한 시팅이셨죠…? 🥺🥺🥺 도비가 씻길때는 그래도 난리안쳐서 다행이고 ㅜ 시터님이 그때 와주셔서 또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마리는 목욕할때 너무 난리쳐서, 저랑 남편 등을 타고 머리위까지 올라올때도 있어요. 저희는 발톱에 난도질 당하구요🥲 도비는 다행히 설사한번 더 하고 멎고, 어제 정상적인 맛동산을 봤네요😌😌 넘 죄송스럽고 또 감사합니다… ㅠㅠㅠ 그러고 다음날, 마리가 설사구토에 병원다녀왔어요.. 신장땜에 신장유산균을 째끔 먹였는데.. 또 그게 문제였던지. 주사맞고 약먹이고는 설사구토는 멎었는데. 도비도 마리도 입맛이 가출해서 생식을 안먹어요.. 로우즈 캔 줬더니 그거먹고나서는 캔만 내놓으라고 둘다 난리네요 ㅠ 내일 돌봄 오시면 아마 캔 급여해주셔야 할 것 같은데, 제가 오늘 내일 살펴보고 말씀 드릴게요..! 애들이 지금먹는 유산균랑 생식에 위장이 안정화 되었는데, 제가 괜히 유산균을 바꿔 이사단이 났네요.. ㅠ ㅠ 도비도 마리도 컨디션이 완전히 돌아오진 못해서 내일 잘 놀지않거나 예민하거나 할 것 같아요..참고해주세요🙏🏼😊 오늘도 안전한 돌봄길 되시구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감사합니다!!

#방문펫시터 #펫시터 #경기 수원시 영통구 펫시터 이용 후기 

1188일 전

최*진 펫시터

험난하진 않았어요!! ㅎㅎ 꽤 겪는 일인데 도비가 엄마가 해주는게 아니라서 어떻게 반응을 보일지 몰라 당황했을 뿐이에요.😊 ㅋㅋㅋㅋㅋ 저희 슈피도 목욕시키면 그러고 난리를 쳐서 도와줄 사람이 없는 저는 제가 목욕을 한건지 모를 상태로 나온답니다.(그...그래서 자주 안해요.😅) 예전에 한참 아로마테라피 해줄 땐 고양이라 그냥 반신욕으로 슬쩍 물 묻혀주고 젖은 수건으로 닦아주고 그랬는데, 그럴 정성이 좀 사라진거 같아 미안하네요..ㅠ 다행입니다!!! 몸이 안정되면 다시 또 생식도 잘 먹고 하겠죠!!🙏 마리까지 구토설사에 병원까지 다녀와서 보호자님 주말 동안 정신없으셨겠어요. 에고..ㅠㅠ 그나마 캔이라도 잘 먹으니 또 다행이네요. 더 좋은게 있을까 걱정되어 그러신거니 자책하진 마시구요. 애들이 엄마 맘 알아줄거에요. 마리는 저 들어가면 그래도 또 놀자고 할 것 같은데 도비는 어떨지 모르겠네요.ㅎㅎ 오늘 푹 잘 자구 낼 기분 좋게 만나길요! 늘 돌봄길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내일 캔 준거라도 잘 먹어주길요. 아참. 간식도 줘도 되는지 유산균은 줘야는지 알려주세요! 보호자님도 식사 잘 챙기셨길 바라며...ㅠ 낼 뵈어요!!❤️

+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