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17회 이용
우선 너무 늦게 답변 드려서 죄송합니다😭 계속 야근 중이라서 바로 답변을 못 드렸네요 그래도 보내주신 라이브카드랑 사진 다 잘 봤습니다. 삼냥이 놈들이 지영님 오시니까 좋아서 아주 난리가 났더라고요. 지영님 덕분에 이렇게 그나마 마음을 놓을 수 있어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료를 한동안 잘 안 먹더니 오리젠 식스피시로 이번에 샀더니 또 잘 먹네요. 왔다갔다하는데 어차피 다 오리젠에서 돌려먹고 있는데 대체 냥님들은 왤케 까다로우신지 모르겠음다. 그리고 음수량은 확실히 제가 냥들 정수기며 뭐며 다 써봤는데 걍 물을 매번 잘 갈아주고 물맛이 좋으면 잘 먹는 게 아닌가 하는 추측이 있습니다. 요다가 물을 좀 덜먹어서 변비 땜에 고생했는데, 이젠 변비는 거의 탈출한 게 확실한 거 같습니다! 마리가 진짜 똑똑한 녀석인데 늘 새 장난감을 좋아하거든요. 다른 애들은 예전 거 꺼내도 좋아하는데, 마리는 새것에만 반응합니다..🤦🏻♀️ 다시 말해서 아무리 좋아하던 거라도 두 번째 꺼내면 시큰둥하더라고요. 똑똑이랑 같이 살려면 두뇌 회전이 더 필요한 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조공 브랜드 중에서는 북어만 먹고, 그나마 츄르는 이나바 꺼 취향을 덜 타서 최대한 다양하게 사려고 하는데, 참 쉽지가 않습니다ㅠ 그래도 지영님이 주셔서 그런가 잘 먹었다니 다행입니다. 매번 이렇게 저희 삼냥이 이뻐해주시고 잘 돌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혹시 옷이 상했다면 꼭 알려주시고요! 그럼 주말 편안하게 보내시고 다음 주에도 잘 부탁드릴게요🫶

595일 전
최*영 펫시터
보호자님 라이브잘보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삼냥이들이 밥도잘먹고 물도잘먹고, 집사로써 잘먹고잘싸기만해도 너무감사하고 기쁜일이죠👍🩷 다음주돌봄이 남았는데 보호자님께서 걱정을 덜하실수있게 삼냥이들과 좋은시간 보내고오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시고 리뷰 감사합니다☺️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