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40회 이용
정말이지 국제강아지의날!!🐕🐕 하필이면 비가 왕창 오는 바람에 걱정을 걱정을 ㅜㅜ다행이 비가 그쳐서 정말 다행이였습니다!!😍😍 다른 우비를 주문해놔야할까봐요..ㅎㅎ 비가오는날은 시터님도 불편하실텐데 배배걱정이며 절 신경써주신다고 더 정신없으셨을거같아요ㅜㅜ😅😅헝.. 시터님의 배려에 또 심쿵사..😘😘 시터님이 올때까지 배배는 기다리는거같아요 시터님이 안오시는 날에 제가 집들어가면 어찌나 저한테 뭐라고 하는지..😂😂 동네북이죠..제가 흑...😂😂 비를 맞고 감기가 걸릴까봐 샤워에 드라이기까지 물어봐주시는 시터님은 그저 빛과 소금..ㅎㅎ❤️❤️ 또 고구미까지..❤️❤️ 배배는 고구마 냄새에 취해 눈깔뒤집혀 컹컹거리며 제 손까지 낼름낼름 아주 잘먹었습니당!!😍😍 저도!!당연히 잘먹었죠!!😍😍 배배의 킁카는 왜 똥에 집중된걸까요...? 고양이응가 냄새에는 엄청 발정을 하는데... 아무리 못맡게 하려고해도 어디든지 있는 치워지지않은 응가들...흑...😭😭 배배를 데리고 지나가면서도 항상듣는 욕들 언제부터인가 배배가 숨어서 배변하는거에 울화통이 치밀기도 한답니다😬😬 기본이 안되어있는 애견인들 때문에 그런거니 ..ㅠㅠ어휴...여튼!! 저희 배배는 고구미의 유혹때문에라도 저보다 시터님이 더더더더더더1순위가 되어버렸는데요!!!😘😘 어떻게하실거에요!!계속 중문만 보고있눈데.. 증거사진 조만간 제출할겁니다...😉😉 시터님의 무한한 애정에 배배는 항상 행복한 코를 골며 잠들어요❤️❤️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