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125회 이용
엄청 멀리까지 다니시는지 몰랐어요😅😅 차가 막히면 불안초조하죠 ㅠㅜ 보통 도비마리가 7-8시에 저녁을 먹어서 괜찮아요 ㅎㅎ 아 저희는 괜찮은데 뒷 예약이 밀리는게 문제네요 ㅠㅠ 요 근래 습식생식 같이 줬더니 생식을 먼저먹고 다 잘먹고 했는데, 생식만주니 또 안먹네욬ㅋㅋ 옆이 습식의 풍미가 더해 잘먹은거 같아요. 말고기 트릿 위에 뿌려주니 잘 먹어요 ㅎㅎ질린걸까봐 다른 맛 생식 주문해놨는데. 아마 잘 안먹겠죠? ㅋㅋㅋ 고양이니까요…. 어휴 ㅠ 모시고 사네요… 🥲 장난감도 이제 질렸는지 ㅋㅋ 귀찮아서 낚시대 걸려있는걸로만 놀아주니 마리는 시시하대요 ㅎㅎ 도비는 여전히 그 초록색낚시대의 벌레 넘 좋아하구요.. ㅋㅋ 둘이 성격이 어찌 저리 다른지. 오늘도 안전한 돌봄길 되시구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1177일 전
최*진 펫시터
습식을 한 스푼씩 주면 어떨까 생각도 했는데 하긴..그러다 내내 그래야하면 것도 좀 까다로워지게 만드는 게 되겠죠?;; 한 동안 생식 잘 먹더니 요즘 또 파우치만 드시는 저희 냥님땜에 저도 이래저래 고민이 많습니다.하하하. 섞어주면 또 안 먹어요 이 녀석은.ㅠㅠㅠㅠ 정말 모시고 삽니다.ㅎㅎㅎㅎ 처음에 미금으로 이사와 살다 죽전으로 가면서 분당이랑 광주 예약을 주로 갔던터라 기흥으로 이사오고는 너무 멀어져서 예약들을 못 받는다 말씀드렸는데, 그래도 그 중에 꼭 와달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가기는 가거든요. 저 아니어도 괜찮으실텐데 감사해서요.🥲 아. 진짜 길 막히면 피가 말라요.😂😂😂 마리는 이거저거 바꿔줘야하나봐요;; 예전엔 안 그러더니. 짜식.🤤 도비는 뭐든 꼬물거리는건 놀 생각 들었을 땐 좋아하는 거 같아서 이제 초반에 도발하는거 관두려구요.ㅋㅋㅋㅋㅋ 예전에도 그랬다가 가끔은 초반부터 도비가 잘 놀 때가 있어 또 잊어먹곤 했는데, 확실히 뭘 먹어야 놀 생각이 드는 거 같습니당.ㅋㅋㅋ 늘 식사와 돌봄길 챙겨주시는 보호자님! 넘 감사해요!!!🤩🙇♀️🙇♀️👍💖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