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13회 이용
꺄 ㅋㅋㅋㅋ 로미 사진 보고 빵터졌어용 ㅋㅋㅋㅋ 어제 루아 ㄸㄲ 사진도 너무 감사했어용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너무 웃겨가지귴ㅋㅋㅋ 로미가 며칠 사이 표정이 많이 편해진게 보여요 항상 낯을 심하게 가리는 편이라 루아보단 로미가 걱정스러운데 밥도 간식도 잘 먹는거 보니 시터님이 잘 돌봐주셔서 그런거 같아용!!! 벌써 어느덧,..? 마지막 돌봄이 남았네요ㅠ 루아가 특히 아쉬워할거같아요 원래 저희가 집에있으면 로미가 훨씬 치대서ㅠㅠ 루아는 애교를 많이 못부리거든요ㅠ 이번에 로미가 냉장고 올라가있는 김에 루아가 사랑 많이 받을 수 있어서 루아도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을거예요ㅠㅠㅠ 시터님 오늘도 감사드리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후기가 이상하게 늘 편지처럼 돼버리는데 이거 보시는 분들 꼭 시터님 예약하세요..!!진짜 사랑으로 잘 돌봐주셔요!!

1178일 전
최*연 펫시터
아이들 사진에 웃으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헤헤. 웃긴 사진 너무 소중하죠🧡 로미가 작년 방문 때보다 확실히 편안해보이고 밥도 간식도 잘 먹어서 너무 기특하고 고맙더라고요. 흑흑 평소에 로미가 더 애교 많고 루아는 덜 하다는 말씀 기억나요. 우리 루아 저에게 많은 사랑을 주어서 그저 고맙고 또 고마울 뿐입니다 😭🤎 오늘 마지막 방문이라 많이 아쉽지만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내도록 할게요☺️ 보호자님께서 보내주시는 따듯하고 다정하고 재미있는 편지, 제가 늘 많이 좋아합니다아 🫶🏼🫶🏼 항상 감사합니다💕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