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펫시터 후기

10회 이용

서울 송파구 (둠비)

어제 저희 둘 다 바빠서 둠비 산책을 못 시켜주고 실내에서만 놀아줬더니… 아니나 다를까, 오늘 시터님 산책 후기를 보니 꽤나 쉽지 않은 산책이었나봐요ㅠㅠ 아침부터 흥분도가 장난 아니었던 것 같아서… 시터님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요즘 아침잠이 많아져서 밥도 못 먹고 나갔을 텐데, 기운 없을까 걱정했는데, 밥도 안 먹은 애가 이리저리 끌고 다녔다니… 진짜 죄송하고 또 감사드려요ㅠㅠ🙏🏻💛 모두의 평화로운 산책을 위해… 훈련 더 집중하겠습니다🔥🐾 그리고 둠비가 응아 마려우면 풀숲이나 구석으로 후다닥 뛰쳐나가려는 습성이 있어서요~ 혹시 다음 산책 때도 그런 모습 보이더라도 놀라지 마시고… 참고 부탁드립니다ㅎㅎ😅 민들레씨랑 똥파리를 열심히 쫓아다녔다는 후기 보고 빵 터졌어요ㅋㅋ 아직도 호기심 가득한 하룻강아지… 마음만은 진짜 애기 같아요🐶💕 밥 먹을 때 시터님 옆에서 꼭 먹으려는 둠비를 보니 정말 얼마나 좋아하는지 느껴져서 괜히 뭉클했어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몇 미터도 떨어지기 싫은 아이랍니다ㅋㅋ 오늘도 둠비랑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음 산책도 잘 부탁드릴게요🌟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방문펫시터#펫시터

#서울 송파구 펫시터 이용 후기

#진도믹스

409일 전

성*욱 펫시터

안녕하세요 둠비 보호자님~🥰 어제 둠비가 정말 기운이 넘치긴 했는데 그래도 감당 가능했습니다!! 너무 걱정 안하셔도 괜찮아요 ㅎㅎ 보호자님께서 많은 훈련과 많은 사랑을 주고 있다는게 너무너무 잘 느껴져요! 둠비가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한 말을 더 알아듣고 저에게 더 많은 것을 표현해주는게 느껴져서 둠비와 보내는 시간이 지나가는게 아쉬울 정도로 너무나도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쩐지 응아가 마려울때마다 풀로 가서 계속 자리를 찾더라구요 ㅋㅋ 너무 귀여워요 ㅎㅎ 민들레씨와 똥파리를 우다다 쫓아다니는데 너무 귀여운 모습이었습니다 ㅋㅋ 정말 아가구나~ 싶었어요 ㅎㅎ 제 옆으로 달려와서 밥을 먹는게 좋아서 그런거라니..!!🥹 목요일에 둠비 보면 껴안아줘야겠어요 ㅋㅋㅋ 둠비와 항상 좋은 시간 보낼 수 있게 믿고 맡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언제나 믿고 맡기실 수 있는 시터가 될게욥🫡 저도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좋은 하루 보내세요 보호자님🥰🤍

+

전체 후기 보기

앱 다운로드

모바일 앱 다운받고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와요 구글 다운로드와요 앱스토어 다운로드

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서울 송파구 (둠비)

10회 이용

어제 저희 둘 다 바빠서 둠비 산책을 못 시켜주고 실내에서만 놀아줬더니… 아니나 다를까, 오늘 시터님 산책 후기를 보니 꽤나 쉽지 않은 산책이었나봐요ㅠㅠ 아침부터 흥분도가 장난 아니었던 것 같아서… 시터님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요즘 아침잠이 많아져서 밥도 못 먹고 나갔을 텐데, 기운 없을까 걱정했는데, 밥도 안 먹은 애가 이리저리 끌고 다녔다니… 진짜 죄송하고 또 감사드려요ㅠㅠ🙏🏻💛 모두의 평화로운 산책을 위해… 훈련 더 집중하겠습니다🔥🐾 그리고 둠비가 응아 마려우면 풀숲이나 구석으로 후다닥 뛰쳐나가려는 습성이 있어서요~ 혹시 다음 산책 때도 그런 모습 보이더라도 놀라지 마시고… 참고 부탁드립니다ㅎㅎ😅 민들레씨랑 똥파리를 열심히 쫓아다녔다는 후기 보고 빵 터졌어요ㅋㅋ 아직도 호기심 가득한 하룻강아지… 마음만은 진짜 애기 같아요🐶💕 밥 먹을 때 시터님 옆에서 꼭 먹으려는 둠비를 보니 정말 얼마나 좋아하는지 느껴져서 괜히 뭉클했어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몇 미터도 떨어지기 싫은 아이랍니다ㅋㅋ 오늘도 둠비랑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음 산책도 잘 부탁드릴게요🌟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방문펫시터 #펫시터 #서울 송파구 풍납동 펫시터 이용 후기 #진도믹스

409일 전

성*욱 펫시터

안녕하세요 둠비 보호자님~🥰 어제 둠비가 정말 기운이 넘치긴 했는데 그래도 감당 가능했습니다!! 너무 걱정 안하셔도 괜찮아요 ㅎㅎ 보호자님께서 많은 훈련과 많은 사랑을 주고 있다는게 너무너무 잘 느껴져요! 둠비가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한 말을 더 알아듣고 저에게 더 많은 것을 표현해주는게 느껴져서 둠비와 보내는 시간이 지나가는게 아쉬울 정도로 너무나도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쩐지 응아가 마려울때마다 풀로 가서 계속 자리를 찾더라구요 ㅋㅋ 너무 귀여워요 ㅎㅎ 민들레씨와 똥파리를 우다다 쫓아다니는데 너무 귀여운 모습이었습니다 ㅋㅋ 정말 아가구나~ 싶었어요 ㅎㅎ 제 옆으로 달려와서 밥을 먹는게 좋아서 그런거라니..!!🥹 목요일에 둠비 보면 껴안아줘야겠어요 ㅋㅋㅋ 둠비와 항상 좋은 시간 보낼 수 있게 믿고 맡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언제나 믿고 맡기실 수 있는 시터가 될게욥🫡 저도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좋은 하루 보내세요 보호자님🥰🤍

+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