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10회 이용
우와 🧡🧡 시터님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루아랑 로미가 시터님 기억할까 싶었는데 (고양들이라,,,, 애초에 기대가.... 없...) 라이브 보니까 기억하는거 같았어요!! ㅠㅠㅠㅠ 감동 ㅜㅠㅠㅜ 특히 루아는 또 엄청나게 부비적거리는거 보닠ㅋㅋㅋㅋ 내적 배신감이 조금 들었지만 ㅋㅋㅋㅋ 시터님과 행복한 시간 보낸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이었어용!!!! 걱정했던 로미마저 처음부터 코인사하고 부비적대는거보니 진짜 웃기더라구오...? ㅋㅋㅋㅋ 갑자기 하악질 무엇...!! ㅋㅋㅋㅋㅋㅋ 로미는 요새 살짝 사냥에 시들해진 시기같아요ㅠ 저희가 놀아주기도 쉽지않고ㅜㅜ 루아는 여전히 팔랑 거리는 장난감들 좋아하는데 로미가 참 문제여요ㅠㅠㅠ 로미가 고집츄르 노랑색(닭가슴살맛) 을 더 좋아하는데 로미 반응 없으면 노랑색으로 먹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시터님 오랜만에 아이들 봐주셨는데 또 사랑으로 돌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1179일 전
최*연 펫시터
보호자님, 재미있고 다정한 말씀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써주신 글 읽는데 웃음이 나네요. 헤헤🫶🏼 아이들이 기억해주고 인사해줘서 정말 뭉클하고 감동했답니다. 흑흑. 루아는 여전히 다정하고, 로미는 냉장고에 올라가긴 했지만 예전에 며칠동안 캣타워에만 있었던 거 생각하면 엄청난 발전이지요! ㅎㅎ 로미 표정이 많이 편안해졌어요. 아, 오늘은 냉장고 위에 있을 때 손가락을 내미니까 코 인사도 해주고 살짝 부비기도 했어요! 너무 소중한 반응이에요🫶🏼🫶🏼 그나저나 로미가 요즘 놀이가 시들했었군요. 그래도 꿋꿋하게 내일도 로미와 놀이 시도 좀 더 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은 로미가 노랑 츄르 맛있게 뚝딱 먹었어요. 미리 말씀주셔서 감사해요! :-) 내일도 방문해서 아이들 잘 챙기도록 할게요, 보호자님. 내일은 오후 2시에 방문드릴게요. 미리 방문시간에 대해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계신 곳에서 즐거운 시간들 보내시고, 추가요청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