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99.7%
실시간 와요 리뷰







63회 이용
와요가 잘못했습니댜!!무조건!!😤😤ㅎ 간만에 거리상점 아저씨를 뵈니 눈이 홱 돌아버린 베순씨....😅😅정신차려... 저도 매번 감당불가입니댜...흑.. 매번 아침산책때도 루틴처럼 거리상점 아저씨를 찾고,밴치에서 배배이뻐해주시는 할아버지찾고!! 마지막으론 편의점 아저씨한테 꼭 인사를 해야하는 배배..🐶🐶 길거리를 걷다가 아는얼굴중 한분이 계시다면 그냥 전력질주를 한답니댜ㅠㅠ🤣🤣 어떻게 알아보는지 신기할정도에요!!ㅎㅎ 비가 온뒤에 날씨가 좋아서 꽃들에게 시원하게 마킹도 해주고!!ㅎㅎ😆 간식도 옴뇸염하고!!😆 저도 간혹가다 피크닉하는분들보면 배배랑 한번쯤은 해볼까 싶다가도.. 제가 꽃가루 알러지가 심하다보니😂😂 매번 한여름 땡볕에만 피크닉해본거같아요ㅠ 이맘때쯤이면 두드러기에 눈병에 난리거든여ㅠㅠ헝 다음엔 약먹고 도전입니댜!!ㅎㅎ 물가옆 난간으로도 도도 걸어다니는 모습도 너무 귀여운 베순이 ㅎㅎ🐶🐶 어쩜 사진들이 봄이 왔어요!!라고 알리듯이 색감이 어찌나 다채로운지 😍😍 보는내내 눈이 호강입니댜 ㅎㅎ 화장실의자는 베순이 의자가 아니라!! 제가 앉아서 발씻기고 안아서 드라이기 까지 하는 사람의자입니댜!!ㅎㅎ 베순이가 올라가기엔 많이 작죠... 매번 올라가서 미끄러져 내려오는건 다반사구요..ㅎㅎ 그리고 빗은 거실시계옆에 있긴한데!! 되도록이면 안하시는게 낳을거에요.... 엄청 싫어하거든요ㅠㅠ 화장실에서 몸 말리면서 빗질하능건 참아주지만 그외에 빗질은 입안이 다칠까봐 못할정도로 빗을 왕왕 물어버리거든요ㅠㅠㅎ.. 제가 좀 신경써서 이뿌게 빗질 해놓겠습니댜!! 어쩜 배배의 이빨 으르렁 소리를 들으며 오구구 하실수있는지....흑..ㅠㅠ 심하게 하는날은 혼내셔도 됩니다!!! 이래저래 발바닥이며 발톱이며 많이 다쳤어서 좀 심해지는거 같아요!!이놈이!!😮💨😮💨 건치인건 알지만 그만멈춰 베순이!!🐶 산책도 야무지게하고 뽀득뽀득 씻고 시터님 배까지 올라가 마사지까지 끝낸 배배!! 하루일과가 시터님덕분에 벛꽃이 만개하듯 배배의 하루도 향긋한 날이였습니댜 ㅎㅎ 오늘도 내일도 항상 감사합니댜!!❣️❣️ 꽃같은 시터님 기관지염 조심하세용!!❣️❣️

815일 전
전*희 펫시터
어쩜 항상 후기도 이렇게 달콤~하게 남겨 주시는지~❤️❤️ 보호자님 후기 읽으며 항상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진다는 사실‼️은 안. 비. 밀. 🤗🤗 항상 이쁜 말씀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빗질은 하지 않도록 할게유~ 우리 왕자님께서 싫어하심 안해야쥬~😊 저는 배배가 으르렁거려도 무서워서 그런거라고~ 저를 해칠 맘이 없다는거 미리 경고로 해주는거니깐 우리 배배 믿으니까~ 😊 괜찮습니다~👌👌 그냥 그 쌀알같은 건치보면 넘 귀여워서 그냥 오구구~😍😍됩니다~ 오늘 하루도 따뜻한 햇살만큼이나 따뜻한 일 많이 있으식ㄹ 바랄게융~🙏🏻🙏🏻
전체 후기 보기
모바일 앱 다운받고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앱 다운로드